수더분한 스토푼

728x90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곽윤기 선수가 먹었던 국화빵이 화제다.
핑크윤기로 입담과 실력까지 모두 갖춘 곽윤기 선수가
화정역 근처에 있는 국화빵을 먹었는데,
팥이 많고 맛있어서 화제가 되었다.

출처: 나혼자산다


곽윤기 선수는 고양시청 소속 선수기 때문에
고양시 인근에서 주로 활동하는 것 같았다.

평소에 국화빵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았는데
나혼자산다를 보고 꼭 먹어보고 싶어졌다.

 

사실 오늘 말고 어제도 두 번이나 갔었다.

비가 오는데 우산도 없이 뛰어 가서 

'국화빵 5천원 어치만 주세요!'라고 말씀 드렸더니

'언제 찾아오게요?'라고 하셔서

'네..?'

알고 보니 2시간 이상 예약이 꽉 차 있었다.

(꽉윤기....)

위치는 다이소 화정점에서 가깝다.

 

팥은 3개 1,000원

슈크림은 2개 1,000원이다.

예약제로 운영중이시라고 한다.

결국 오늘 차를 타고 다시 가서 국화빵을 먹어볼 수 있었다.

오늘도 역시나 예약이 차 있었고

어제보단 조금 짧게 기다린 후 국화빵을 살 수 있었다.

한 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다.

얼핏 봐서는 일반 국화빵과 다른 게 없다고 보일 수도 있는데

팥알갱이 살아 있고

팥도 좋은 팥을 쓰는 것 같다.

그리고 팥 앙금이 꽉 차 있다.

슈크림도 내용물이 실했다.

 


위치: 다이소 고양화정점 인근

가격: 1,000원 3개(팥) / 2개(슈크림)

맛: ★★★★☆

 

사실 국화빵을 기다리면서까지 먹어야 하나 생각할 수 있는데

화정 인근에 거주중이라면 예약을 걸어두고 쇼핑을 하거나 걸어다니면서

시간을 보낸 뒤 수령하면 될 것 같다.

근처 살면 자주 먹을 만하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