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더분한 스토푼

728x90

[이시국에 여행은 아니고, 2018년 12월 여행 당시 내용입니다.]

원래 여행갈 때, 이런 거 찍는다면서요?!

 

카타르 하마드 국제공항의 마스코트

'램프 베어'

머리 위에 램프가 있는 독특한 곰인데

다들 여기서 사진을 찍길래 찍어 보았다.

 

매형 찬스로 이용하게 된

Al maha 라운지

공항 라운지는 처음 이용해보았다고 한다.(웃음)

 

덤으로 비행기에서 내려다 본 카타르 도하 '펄'

 

우리의 도착예정지는 터키 카이세리 공항

카파도키아를 가기 위함이다.

서울은 저~~ 오른쪽 멀리 있다.

카이세리 공항은 정말 작다.

페가수스 항공을 이용해서 갔는데

사고가 정말 많이 나는 항공사..

얼마 전에도 기사 떴다.

그걸 알고도 탈 정도로 가격이 저렴.

 

우리가 묵게 될 게스트하우스까지는

저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공교롭게도 조수석에 앉게 되었고

근육질의 기사분께

더듬더듬 터키어로 인사말을 건냈다.

'Merhaba(메르하바)'

 

조수석에 앉았기 때문에

앞이 탁 트인 멋진 자연경관을 볼 수 있어서

이동 내내 지루할 틈이 없었다.

 

 

우리가 머물게 될 게스트하우스는 이쪽 근처였는데

이름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웃음)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서 현지 식당에 갔다.

 

 

구글 평점도 나쁘지 않고

역시 준네이티브 사촌형 찬스로

훌륭한 현지 식당에 갈 수 있었다.

 

식전 빵과 스프

터키에 있는 동안 빵을 정말 많이 먹었다.

 

엄청 푸짐하게 먹었는데

가격이 상당히 착해서

터키의 착한 물가에 반하게 되었다.

 

디저트도 정말 맛있었는데

빵같이 생긴 저거는 너무 달았는데

뭔지 잘 기억이 안난다.

그리고 홍차같은 저 녀석은

'차이' 라고 하는데

홍차 맛이고

터키 어느 곳에 가든지 먹을 수 있다.

 

네이버 설명을 가져왔다.

 

출처 : 네이버 백과사전

이건 뭔지 까먹었다(머쓱)

 

밥을 먹고 게스트하우스로 이동하는데

이 친구가 계속 우리를 졸졸 따라왔다.

터키에는 돌아다니는 강아지(개)들이

엄청 많다.

 

게스트하우스를 가는 길에 내려다 본

괴레메의 야경(?)이다.

카메라 야간 모드가 있었더라면 좋았을 터인데.

 

이 친구 침투력이 장난이 아니다..

어느 사진을 찍든지 꼭 카메라 앞에 나섰다.

요즘 말로 인싸라고 하지.

 

그리고 제대로 된 프로다.

카메라 의식을 전혀 하지 않는다.

그렇게 게스트하우스에 도착해서 곯아 떨어졌고

다음 날 아침

새로운 댕댕이가 나를 반겨주었다.

 

아직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하기 앞선

프롤로그일뿐

본여행은 여행이 아니라 순례에 가까운 고행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