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더분한 스토푼

728x90

오늘도 역시나 나갈 수가 없기 때문에

배달음식으로 주린 배를 채우게 됐습니다.

간만에 고기 좀 뜯어 먹고 싶어서

족발과 보쌈을 시켰어요..!

족발이랑 보쌈을 몇 번 시켜봤는데

프랜차이즈 족발보다는 시장표 족발이

가성비가 훨씬 좋더라구요.

특히 권선시장에 있는 장안족발은

양도 많고 맛도 있고

무엇보다 서비스로

푸짐한 순대를 제공한답니다.

지난 번에 시켜먹었을 때 맛있게

그리고 배불리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시켰답니다.

배달도 빠르게 도착했고

보쌈위에 뜨거운 물을 포장해주셔서

식지 않고 따뜻한 보쌈을 먹을 수 있었어요.

센스!

그리고 순대 역시 서비스음식으로 왔다기엔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쫄깃쫄깃하고 냄새도 안났어요.

그리고 양이 참 많죠?.?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니

기분이 참 좋아졌습니다.

저는 코로나 사태가 끝나면

매일매일 고기를 사먹을거에요.

보쌈도 너무 맛있었어요.

보쌈과 족발을 같이 시키길 잘한 것 같아요.

서비스로 온 순대의 퀄리티가

이 정도랍니다.

내장도 참 많죠?

막국수도 맛있었지만

족발, 보쌈에 밀려서 손이 많이 가진 않았네요.

확실히 다른 프랜차이즈 족발보다 양이 많았어요.

제 말은 가성비가 좋다는 뜻입니다!ㅎㅎ

혹시 수원 권선 근처에서 족발을 드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강추입니다!!

친구가 식당에 가서 먹으면

순대국도 무한리필이라고 하는데...

저 순대국 킬러인데..

얼른 나갈 수 있게 되어서

식당에서도 한 번 먹어보고 싶은 맛입니다! ㅎㅎ

야식 욕구 자극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되었다면 성공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