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더분한 스토푼

728x90

중요한 자리에서 콧털이 삐져나오는 것만큼 민망한 일이 따로 없다. 예전에만 해도 코털제거기 제품들의 가격이 비쌌는데 필립스 NT3650 제품은 2만원도 하지 않는 가성비 제품으로 쿠팡이나 그외 오픈마켓에서도 판매량이 많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특히, 코털 제거뿐만 아니라 귀털이나 눈썹 정리도 가능하다고 하니 다용도 제품으로 제격이다.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nt3650 코털 제거기 본품과 눈썹 정리용 키트, 파우치, 그리고 바로 사용 가능하도록 AA건전지 한개가 동봉되어 있다. 여행 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도록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는 세심함이 돋보였다. 코털 제거기는 생각보다 정교한 전기제품으로 보인다. 보통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지 않는 구성품도 많은데 AA건전지가 포함되어 있어 다행이었다.

디자인

사실 처음에는 사용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감이 안왔다. 코털제거기라면 칼날이 있어야 하는데 어디에도 칼날처럼 보이는 곳이 없었기 때문이다. 알고 보니 본 제품은 프로텍티브 가드 시스템으로 피부가 닿는 부분이 둥글게 되어 날이 직접 닿지 않아 안전하게 코털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었다. 또한, 코털 제거 후 청소도 간편하다. 흐르는 물에 직접 씻어 내면 되는데, 이때 반대 방향으로 불순물이 나오는 방식이다. 생활방수가 적용되어 안심하고 물세척을 할 수 있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건전지를 끼고 제품 가운데 있는 버튼을 위로 올려주면 위잉하고 작동하게 된다. 그 다음 콧속에 넣어 360도 돌리며 코털을 제거하면 된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프로텍티브 가드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기에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 눈썹 정리를 할 때는 눈썹 정리용 키트를 착용하여 사용하면 된다.

사용후기

사실 가위만큼 말끔하게 정리가 되는 느낌은 아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것이어서 그런 것일지도 모르지만 제품 사용 후 정리가 덜 된 부분은 부득이 가위를 사용해야할 것 같다. 비교적 잘 제거가 되는 편이긴 하지만 간혹 남아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콧털 가위에 비해서 사용이 편리하고 힘이 들지 않는다는 점에서 제품을 사용할 이유가 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