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더분한 스토푼

728x90

카타르에는 고층 빌딩이 즐비하고

현대식 건물이 많지만, 카타르 역시 중동 국가다.

마지막 일정으로 카타르 전통시장인

수크 와키프(Souq Waqif, سوق واقف)에 가는 길에

낙타 행렬을 보았다.

지는 석양과 함께 꽤 괜찮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수크 와키프는 카타르의 대표적인 전통시장으로

전통 의류, 수공예품, 향신료나 향수 등을 판매하는 곳이다.

이곳에서도 역시나 카타르 국기를 적지 않게 발견할 수 있었다.

재밌는 구경거리가 있을 줄 알았는데

아쉽게 내가 살만한 물건은 없었다.

 

만약 전통시장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미리 확인을 하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전통시장은 됐고, 또 다른 쇼핑몰에 가기로 했다.

쇼핑몰의 이름은 알하즘몰(AlHazm Mall)로 역시나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쇼핑몰이지만 내부는 별로 관심이 가지 않았다.

외부가 너무 멋있었기 때문이다.

 

조금 걷다 보니

도하의 휘황찬란한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존이 있었다.

사진으로는 도하의 멋진 야경이 

반의 반의 반도 나타나지 않는 것 같다.

 

저 멋있는 야경을 바라보면서

카락티(Karak tea)를 마셨다.

밀크티와 홍차 그 사이 무언가 정도 되는 느낌이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